본문 바로가기
우당탕 맛집 여행기

[ 까치산역 맛집 ] 아담한 가게, 푸짐한 음식, 재밌는 사장님 "고기처럼0819 화곡점" (내돈내산)

by 우당탕J 2024. 1. 31.
728x90
반응형

 

아담한 가게 대비
푸짐한 상차림의 고깃집
고기처럼 0819

◼ 내부 모습
◼ 메뉴
◼ 가게 정보

내부 모습

 

내부는 4인 좌석으로 이루어져 있는

작은 가게이다

매우 아담한 사이즈의 가게에

반찬은 한쪽 구석에 있는

셀프바를 이용하면 된다.

 

벽에 적힌 글들이 너무 웃기다 ㅋㅋ

그만큼 사장님도 무척 재밌는 곳이다

 

'오데보노 탄다 디비라'는

일본어 같기도 하지만 ㅋㅋ

경상도 사투리다 ╰(*°▽°*)╯

"어디 보냐 탄다. 뒤집어라."라는 뜻! ㅋㅋ


메뉴

 

 

메뉴는 

꼬들살 / 삼겹살 / 항정살 / 양념갈비 / 육회와 같은 고기메뉴부터

불닭면 / 짜파게티 / 즉석라면 / 물냉면 / 비빔냉면의 면 메뉴와

다양한 사이드, 음료들이 있다.

 

 

나는 늘 갈 때마다

특수부위 한판 (2인분)을 주문한다.

 

먹고 싶은 꼬들살 / 항정살 / 뽈항정 / 삼겹살이 다 있고

묵사발 / 계란찜 / 된장국이 같이 나오는데

사이드마저 무진장 맛있다!

 

특히, 묵사발은 최애 사이드 메뉴이다!

꼭 같이 먹어야 한다!

 

계란찜도 중탕된 계란찜으로 매우 부드럽다.

 

고기는 특수부위를 무척 좋아하기 때문에

말해 뭐해이다..ㅎㅎ

 

 

독특하게 생긴 불판에

콩나물, 양파, 김치를 구울 수 있는 공간이 따로 있어서

양념이 고기에 묻을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된다.

 

된장찌개도 불판 옆에 붙은 공간에

나오기 때문에

계속 따뜻하게 먹을 수 있다.

 

살짝 매콤한 된장찌개와

달짝지근해서 계속 리필(셀프바)하게 되는

파절이가 고기를 먹는 즉시

소화가 잘되게 만들어주는 느낌이었다 ㅎㅎ


가게 정보

 

영업시간 : 12:00 - 23:00

휴무일 : 없음

연락처 : 010-8697-1527

주차 : 불가

위치 : 서울 강서구 강서로 18다길 21 1층

 

고기처럼0819 화곡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80 · 블로그리뷰 79

m.place.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