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당탕 해외 여행기

[일본/오사카&교토] 여행 일정 계획 3일차 - 오사카 투어 / 볼거리, 놀거리 / 난카이난바 라피트 열차 / 여행 코스 팁

by 우당탕J 2024. 1. 13.

3일차에는 오사카에서도 난바쪽 (남쪽)에서 못 가보았던 곳을 싹 다 가보기로 했다.

예전에 오사카에 여행갔을 때 우메다 쪽은 거의 다 둘러보았었어서 아래쪽을 둘러 보기로 했다.

• 일정 정리 엑셀과 지도(이미지)
  • 이동 루트
  • 난카이난바의 라피트 열차 탑승장
3일 차 (23.10.21 토요일)
: 오사카 시티 투어(?)

3일 차 일정은 조금 어려웠다.

마지막 일정이고 가고싶은 곳이 많다보니

어떻게 루트를 짜야할지 고민이었다.

짐은 숙소에 맡겨둘지 / 락커에 보관할지 고민이고

아래에서부터 위로 올라올지 위에서 아래로 내려갈지도 고민이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아래 이미지처럼 루트는 잡아보았다.

숙소 - 난바역 락커에 짐 맡기기 - 츠텐카쿠 - 덴덴타운 - 센니치마에 도구야스지 상점가 - 돈키호테 센니치마에점 - 난바역

1. 도미 인 프리미엄 난바 (체크아웃)  호텔 근처 신파치 식당에서 식사 후 → 난카이 난바 락커

도보 15분 소요

락커는 라피트 열차를 타기 수월하도록 1층 에스컬레이터 바로 옆

또는 3층 탑승구 근처 락커를 이용하는게 편하다. (아래 지도 빨간 박스표시)

2. 난카이 난바 락커  츠텐카쿠

지하철 + 도보 14분 소요 (190엔)

락커에 짐을 보관했다면,

미도스지선을 타고 난바역에서 도부쓰엔마에역으로 가는 루트!

도부쓰엔마에 역에서 츠텐카쿠까진 도보 8분!

3. 츠텐카쿠  덴덴타운

도보 13분 소요

일본의 도로 풍경을 구경하면서 걸어가기로 했다.

오사카를 갈 때마다 한번도 구경하지 못한 곳이었기에 궁금했다.

4. 덴덴타운 센니치마에 도구야스지 상점가

도보 7분 소요

도톤보리에 있는 돈키호테보다 큰데 사람은 적은 곳이

센니치마에에 있다고 해서 그 쪽으로 가기로 했다.

도구야스지 상점가도 일본느낌 낭낭한 주방도구들이 많다는 얘기를 듣고

3일차에서 가장 가고싶은 장소로 일정에 넣게 되었다.

5. 센니치마에 도구야스지 상점가  난카이난바

도보 7분 소요

대량 쇼핑을 마치고 바로 락커로 갈 수 있기 수월하게

센니치마에 도구야스지 상점가에서 난카이 난바까진 도보 2분거리이다!

마지막! 난카이 난바에서 라피트 탑승!

난카이 난바에서 라피트를 타는데 길이 어렵다면 보라색과 비행기표시만 기억하면 된다.

이전에 갔을 때도 보라색으로 바닥에 그려진 화살표나

위에 달린 표지판의 비행기표시만 보고 걸었더니 라피트 탑승장에 도착했었다!

16시 05분 열차를 타고 간사이 공항으로 가는게 목표이기에

앞의 루트를 빠르게 둘러보고 쇼핑을 마칠 예정으로

일정을 짜 보았다!

오사카 가성비 맛집 / 쿠시카츠 / 오코노미야키 / 생선구이 / 덮밥

[일본/오사카&교토] 맛집 탐방기 ( 오사카 가성비 맛집 / 쿠시카츠 / 오코노미야키 / 생선구이 / 덮

지난번에 작성한 교토 맛집 탐방기에 이어서 오사카에서 다녀온 곳을 추천 해 볼까 한다. 쿠시카츠 다루마 호젠지 요코쵸 내 오코노미야끼 가게 신파치 식당 요시노야 직접 가 본 맛집 1. 쿠시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