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당탕 맛집 여행기

[ 마곡역, 발산역 맛집 ] 독특한 돈가스 메뉴가 있는 "뜨돈"

by 우당탕J 2024. 2. 21.
728x90
반응형

 

흔한 돈가스는 질렸기에
독특한 돈가스 집을 찾는다면
뜨돈

◼ 찾아가는 길
◼ 내부 모습

◼ 메뉴
◼ 가게 정보

찾아가는 길

 

뜨돈이 있는 건물 근처에서

가게까지 가는데 조금 길이 어려웠다.

 

퀸즈파크가 여러개 있으니

퀸즈파크 12로 꼭 가서

2층으로 올라가면 뜨돈이 바로 보인다.


내부 모습

 

뜨돈의 내부는 깔끔한 화이트톤이

사실 돈가스집이라기보단 개인 카페랑 어울리는 인테리어였다.

 

좌석은 매우 많았다.

2인석과 4인석이 많아

점심 때 사람이 많아도 모두 수용 가능 해 보였다.

 

 

독특한건 아주 작은 키즈룸이 있던거였다.

아이와 함께 온 부모님이 편하게 음식을 즐기기는 좋아보였다.


메뉴

 

뜨돈의 메뉴는

 

일반적인 돈가스 / 치즈돈가스 등도 있고

홀그레인 샐러드돈가스라고 독특한 돈가스 종류도 많았다.

 

 

파스타 종류도 크림 / 토마토 / 로제 / 알리오올리오 / 짬뽕 5가지로

파스타집 스테디셀러 4개지 소스와 독특하게 짬뽕이 있었다.

 

 

덮밥류와 떡볶이도 있었고

 

 

내가 뜨돈에 간 이유인 스페셜 카테고리에는

카레우동 / 베이컨 크림 스파게트+돈가스 / 제육볶음우동 + 돈가스 등이 있었다.

 

 

그 외, 누들종류들 / 샐러드 등도 있었다.

 

 

사이드로 가니 밥이 공짜였고

버터롤은 정말 강추이다!

 

 

음료종류도 탄산 / 커피 / 주류가 있었다.

 

 

셀프바에는 어린이용 수저와 그릇이 있고

스프와 장국 / 단무지 / 김치 / 피클이 있었다.

 

돈가스집에 가면 스프를 많이 좋아해서 꼭 여러번 먹는 편인데

셀프바에서 원하는대로 먹을 수 있다는게

큰 장점으로 느껴졌다.

 

 

반찬과 스프 / 장국을 담아 직접 세팅하면 된다.

(후추 실수로 많이 들어갔다)

 

나와 일행이 주문한 메뉴는

 

 

쉬림프 로제 파스타와

 

 

뜨돈 제육볶음 우동이었다.

제육볶음 우동을 시키니 샐러드 + 밥 + 돈가스가 같이 있는 느낌이었다.

 

살짝 매콤한데 맵찌리인 나도 먹을 수 있는

맛있는 매운맛이었다.

 

나는 이 메뉴 추천한다!

 

 

신기하고 독특했던건 버터빵에 샐러드와 돈가스 그리고 피클등을 올려서

수제버거(?)를 만들어 먹을 수 있었다.

 

그래서 버터롤은 꼭 추가하는걸 추천!

나도 나름 만들어 먹어보았는데

생각보다 맛있었다.


가게 정보 ( 24년 01월 05일 오픈)

 

영업 시간 : 11:00 - 00:30 ( 22:00 라스트오더 ) 

휴무일 : 없음

연락처 : 0507-1373-9345

주차 : 가능

위치 :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194 2층 216호~218호

 

뜨돈 마곡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22 · 블로그리뷰 64

m.place.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