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당탕 맛집 여행기

[고척 아이파크몰]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길찾기, 주차, 매장 방문기

by 우당탕J 2024. 2. 14.
728x90
반응형

 

고척 아이파크몰에 있는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 주차장 ~ 찾아가는 길
내부 모습

◼ 메뉴
◼ 가게 정보

주차장 ~ 찾아가는 길

 

고척 아이파크몰은 첫 방문이었다보니

길치인 나는 주차장에서부터 길 찾는게 쉽지가 않았다.

 

그래서 나와 같이 길찾기가 어려운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해서

주차장에서부터 아웃백 찾아가는 길 설명을 먼저 적어보고자 한다.

 

 

일단, 지하 1층 주차장에서 A동 입구로 들어갔다.

 

 

지도에 보이는 것 처럼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는 D동 2층에 있다.

 

처음엔 A-D동으로 나뉜걸 보지못하고 그냥 2층이구나하고 올라갔다보니

길을 잃었었다..

 

 

엘레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올라가면,

 

 

벽면마다 화살표시가 있고 우리는 D동으로 가면 된다.

 

 

근데 또 올라와서 보면 A동 2층에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가 적혀있어서

나는 또 한번 헷갈렸었다... 아니 왜 이렇게되있는거지..

 

 

어쨋든, A동 2층에서 다리를 건너 옆동으로 넘어간다.

그리고 지금 사진상으로 보이는 방향으로

쭉 걸어가면 가장 끄트머리에 빨간색 간판이 있다.

 

 

가장 끝까지 걸어오면 크게 아웃백이 보인다.

 


 

만약 걸어서 왔다면,

 

1층 야외공간에 건물마다 A-D동 알파벳이 있다.

 

 

D라고 적힌 건물의 엘레베이터를 타면

바로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근처에서 내려서

오히려 수월하게 갈 수 있다.


내부 모습

 

 

아웃백은 들어가자마자 특유의 분위기가 보여진다.

우드톤과 오크느낌의 인테리어가 어느 매장이나 비슷한 느낌이다.

 

 

고척 아이파크몰에 있는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는

다른 매장보다 좀 더 깔끔하고 넓으며 쾌적한 느낌이었다.

 

생긴지 얼마 안된 느낌이어서 오래된 아웃백매장들보다는

깔끔한 느낌이었다.

 

그리고 독특하게 아웃백중에 오픈키친형태로

주방내부가 보여지는 경우는 처음이었어서

더 깔끔하고 신뢰가 가는 느낌이었다.


메뉴

 

 

우리는 블랙라벨 램 커플세트를 먹기로 했다.

그 중에서도 퀸즈랜드 립아이 (꽃등심)&랩으로 주문했다.

 

 

립아이와 램도 궁금했지만

씨푸드 빠삐요뜨가 어떻게 나올지 궁금했다.

 

 

굽기는 미디엄으로 주문했다.

취향은 좀더 레어인데 남집사와 합의봤다...ㅋㅋ

 

 

먼저 나온 식전빵과 맥주 그리고 늘 먹는 머쉬룸 스프를 먹고있었다.

 

그리고 빠삐요뜨가 나왔는데

쿠킹필름에 싸여있던 빠삐요뜨를

자리에서 커팅해서 그릇에 담아 준다.

 

조금은 칼칼한 토마토스튜여서 느끼함이 없고

해산물의 비릿한 향도 전혀 없이

깔끔한 토마토 씨푸드 스튜였다.

 

 

스테이크도 함께 나왔는데

램이 무척 맛있었다.

 

시즈닝소스에 램을 찍어 먹고 볶음밥과 

꽃등심스테이크도 같이먹으니 은근히 배가 불러왔다.

 

커플용 2인세트였지만

대식가인... 우리 커플은 배가 안찰까 걱정했는데

은근히 배부르고 맛있었다 ㅎㅎ

 

 

다 먹고 나가는길에 위글위글과 콜라보한 기프트세트가 있었다.

위글위글이 콜라보를 엄청 많이하는지 자주 보이는것 같기도 하지만

이쁘고 귀여워서 한 장 찍어두었다 ㅎㅎ


가게 정보

 

영업 시간 : 11:00 - 22:00 (21:00 라스트오더)

연락처 : 0507-1319-9741

주차 : 가능

위치 : 서울 구로구 경인로43길 49 D동 2층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고척아이파크몰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002 · 블로그리뷰 183

m.place.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