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당탕 맛집 여행기

[ 마곡역, 발산역 맛집 ] 특별한 돈가스! 토마호크 돈가스가 있는 "유미카츠 마곡점"

by 우당탕J 2024. 2. 13.
728x90
반응형

 

어디서도 먹어보지 못했던
토마호크로 만든
돈가스가 있는 곳
유미카츠

 

매장 입간판에 '유미'씨를 찾습니다가

너무 웃기다 ㅋㅋㅋ

27일이면 지인 중 유미를 찾아서

같이 가야겠다 ㅎㅎ

◼ 내부 모습
◼ 메뉴
◼ 가게 정보

내부 모습

 

 

넓찍한 내부에 4인 테이블들이 주로 있고

 

 

감성적인 창가 좌석도 있어서

점심 또는 저녁의

식사시간에 사람들이 붐빌 때에도

빠른 회전율로 앉아서 먹을 수 있을 것 같다.

 

셀프바에서 물과 커피 및 반찬을

셀프로 가져다가 먹을 수 있고

와이파이도 있다.


메뉴

 

 

메뉴는 키오스크로 주문하면된다.

(왜 인지.. 메뉴사진이 날라가서 없어졌다..ㅠ)

 

메뉴는 돈가스종류 / 우동과 소바같은 면요리와 덮밥류등이 있었다.

 

내가 주문한 음식은

 

토마호크 돈가스와

미니 소바가 나오는 돈가스 정식이었다.

 

원체 소바를 좋아하다보니 추운 날이었지만

같이 주문해서 먹었다.

 

 

일단 토마호크는 위치에 따라

두 가지의 다른 고기로 만든 돈가스를 먹는 느낌이었다.

 

개인적으로 두툼하고 기름기가 적당히 붙은 부분이

너무 맛있었다.

 

당연히 늘 맛있는 돈가스와 함께

양배추가 여기가 정말 너무 맛잇어서 계속 리필했었고

와사비를 좋아하는데도

여기 와사비가 엄청 엄청 매우니까

매운거 잘 못드시는분은 주의가 필요할듯했다.

 

 

음료로는 맥주와 라무네를 시켜 먹었다.

라무네는 처음먹어봐서 안에 톡 하고 들어간

구슬이 너무 신기했다.


가게 정보

 

영업 시간 : 11:00 - 21:00 (20:30 라스트오더)

휴무일 : 없음

연락처 : 0507-1442-5561

주차 : 가능

위치 :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200 1층 117, 118호 유미카츠 마곡점

 

유미카츠 마곡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796 · 블로그리뷰 610

m.place.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