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당탕 카페 여행기

[ 수원 대형 카페 ] 장안구 KT위즈파크 근처 대형 카페, 카이막 맛집 "서동진의 커피랩 본점"

by 우당탕J 2024. 2. 12.
728x90
반응형

 

카이막 때문에 자주가는
KT위즈파크 근처
대형 카페
서동진의 커피랩 본점

◼ 내부 모습
◼ 메뉴
◼ 가게 정보

내부 모습

 

 

서동진 커피랩에서는 바리스타 수업도 따로 있는

전문적인 커피 매장이었다!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오른쪽에 거대한 커피 기계가 있었고

돌아가는 모습이 궁금했지만

멈춰져있었다.

 

카운터는 기계 왼편에 있는데

메뉴가 무척 다양한 만큼

카운터 및 바리스타 공간도

매우 넓었다.

 

카운터 앞에와

매장 입구 앞에는 다양한 원두와

과자종류들을 추가로 판매하고 있었다.

전문적인 원두를 판매하는걸로 보여져서

집에가져가서

홀빈으로 커피를 향긋하게 내려먹어보고 싶어지기도 했다.

 

매장은 대형 트리가 있을정도로

매우 넓은 1층과

1층의 반정도 공간이 2층에 또 있어서

많은 인원이 함께

커피를 즐기러 가기 좋은

대형 카페이다.

 

참고로, 화장실은 2층에 있다.

 

1층 한켠에 유아용 의자도 있어서

가족단위로 오기도 편해보였다.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늘어져있어서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다.


메뉴

 

 

음료와 베이커리는 키오스크로 주문이 가능하다.

 

베리에이션 / 쥬스 / 에이드 / 티 / 스페셜라떼 / 핸드드립과 같은

음료 종류들과

 

디저트 / 젤라또 / 빙수등의

베이커리 및 디저트류들이 있었다.

 

 

원두 종류가 다양해서

원하는 취향의 음료로 고르기 수월 해 보였다.

 

 

직접적으로 보이는 디저트들이

다 맛있어보였지만

나는 늘 카이막을 먹으러 가는편이라

이 날도 카이막을 사왔었다.

(하이볼이 있는게 신기하다 ㅎㅎ)

 

 

주문할 때 연락처를 넣으면

카톡이 와서

넓은 매장에서 내 주문이 나왔는지 확인하기

편해서 늘 좋았다.

 

 

늘 포장해서 먹는 카이막은

약간은 바게트와 비슷하지만 조금 더 부드러운 빵과

함께 주시는데

꿀과 카이막의 조화가 다른 어느곳보다

맛있어서 자꾸 여기서 사먹게 된다.

 

그래서 개인적으로는 카이막맛집인

서동진의 커피랩이다!ㅎㅎ


가게 정보

 

영업 시간 : 10:00 - 22:00

휴무일 : 연중무휴

연락처 : 031-244-9001

주차 : 가능

위치 : 경기 수원시 장안구 경수대로878번길 10-24 수원 종합운동장 사거리앞 서동진의커피랩 본점

 

서동진의커피랩 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737 · 블로그리뷰 78

m.place.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