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당탕 카페 여행기

[ 마곡역, 발산역 맛집 ] 다람쥐가 맞이 해주는 아기자기한 베이커리 카페 "11월의 발자국" (내돈내산)

by 우당탕J 2024. 2. 6.
728x90
반응형

 

한 겨울에도 느껴지는
가을가을한 분위기
입맛을 자극하는 베이커리가 가득한)
11월의 발자국

◼ 내부 모습
◼ 메뉴
◼ 가게 정보

내부 모습

 

 

 

아담한 사이즈의 카페이자

베이커리 전문점인 11월의 발자국은

따로 테이블이 있지는 않고

쇼케이스에 진열된

베이커리에 집중된 내부 모습이다.

 

 

심플하고 밝은 내부에

중간중간 보여지는 아기자기한 다람쥐들이

너무 귀엽다!!!!

가을의 마지막인 11월처럼

하얀 배경에 식물과 다람쥐가 있는

인테리어가 아늑한 느낌이었다.


메뉴

 

 

11월의 발자국에서 많이들 찾으며

가장 홍보가 많이된 디저트는

인절미슈였다.

 

나도 인절미슈를 먹고싶어서

방문을 했었고

첫 방문때는 품절되서...

먹지못했었다..ㅠ

 

두 번째 방문 때 구매해서 먹어보았고

왜 인기가 많은지 확실히 알거 같았다.

딱!! 한국인이 좋아하는 단맛이었다.

 

너무 달지도 슈가 느끼하지도않고

무척무척 맛있었다!!

 

 

그 외에도

에그타르트, 스콘, 까눌레와

올리브큐브, 크로와상, 페스츄리들이 있었고

 

 

레몬, 무화과, 애플카라멜등이 들어간

다양한 파운드 종류가 있었다.

 

 

다쿠아즈 종류도 다양했기에 

들어가서 인절미슈와 함께

어떤걸 또 먹어볼지 한참을 고민했었다.

 

 

피낭시에도 뽀또맛과 기본이 있었고

빨미도 화이트 빨미와

다크 빨미 2가지여서

선택장애를 유발한다 ㅋㅋㅋ

 

메뉴명과 가격이 적힌 표가
통나무 모형에 꽃혀있는것도 너무 귀여웠다.

 

 

마지막에 결국 친절한 직원분 덕에

크로아상을 골랐었다.

 

인절미슈가 유명해지긴 했지만

본연은 크로와상 맛집이라고 하셨고

그 말이 틀리지 않았음을

먹어보고 경험했다

엄~~~청 맛있었다!

여긴 꼭 또 가서 더 다양한 빵을 먹어봐야겠다!


가게 정보

 

영업 시간 : 9:30 - 19:30

휴무일 : 매주 일요일, 목요일 정기휴무

연락처 : 0507-1475-7959

주차 : 가능

위치 :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4로 22 B동 118호

https://naver.me/GEA9Wn2W

 

11월의 발자국 마곡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84 · 블로그리뷰 33

m.place.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