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당탕 맛집 여행기

[ 까치산역 맛집 ] 바지락칼국수, 녹두전 맛집 시장 맛집 "토속촌생면칼국수 본점" (내돈내산)

by 우당탕J 2024. 1. 29.
728x90
반응형

 

녹두의 맛있는 변신,
로컬맛집 / 웨이팅맛집
토속촌생면칼국수

 

◼ 내부
◼ 메뉴
◼ 가게 정보

내부

 

내부에는 4인좌석과 2인좌석으로

많이 넓지는 않지만

딱 적당한 정도이다.

 

하지만 손님이 늘 많기에

웨이팅을 하는 사람도 많은 편.

 

점심시간 / 저녁시간엔

늘 꽉 차있어서

어느정도의 대기는 필요하다.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진을 못찍었다..(•_•)


메뉴

 

 

가장 메인인듯 많이 드시는 메뉴는

바지락칼국수!

어르신분들이 많이 드시던 메뉴는

팥칼국수!

다음에 먹어보자 마음먹은

된장칼국수!

 

모두... 인기메뉴라서 어떤걸 추천해야할지 어렵다..ㅎㅎ

 

이 날은 바지락칼국수(2인)과 녹두빈대떡을 시켜 먹었다.

 

 

기본 반찬 세팅은

항아리에 들어있는 겉절이와 열무김치

모두 무척 시원시원하고 아삭해서 맛있었다.

먹을 만큼만 덜어서 먹으면 된다.

 

밥은 보리밥이 나온다.

 

밥에 고추장을 덜고

열무김치를 올리고

겉절이까지 취향껏 올려서

비벼먹으면 된다!

 

주변 분들이 이렇게 드시길래

따라해봤는데

너무 맛있었다 ㅠㅠ

 

 

2인분을 시키면 이렇게

엄청나게 큰 대야에 나온다.

(1인분도 주문 가능하다)

 

엄청나게 큰 그릇이 오길래 처음에 깜짝놀랐다.

파가 송송 올라간 국물에

바지락과 새우가 같이 들어갔고

면은 녹두면이었다.

(초록색 칼국수는 처음 먹어봤다)

 

여기를 왜 이제 왔을까 싶을 정도로

왜 사람이 이렇게 많은지 이해가 갈 정도로

비리지않고 너무 맛있었다.

 

 

함께 주문한 녹두빈대떡도 강추다.

바삭한 식감에 두툼한 전이

너무 취향이었다.


 

가게 정보

 

영업 시간 : 11:00 - 21:00

휴무일 : 매주 일요일 휴무 (설날 당일 휴무)

연락처 : 02-2602-6011

주차 : 불가

위치 : 서울 강서구 강서로16길 13

 

토속촌생면칼국수 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988 · 블로그리뷰 244

m.place.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