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당탕 맛집 여행기

[마곡역 맛집] 마곡역, 발산역 근처 든든한 점심메뉴 밥덮 마곡본점 (내돈내산)

by 우당탕J 2024. 1. 28.
728x90
반응형

 

마곡역 / 발산역 근처
든든한 한 끼를 위한
점심 메뉴 추천
[ 밥덮 ]


덮밥을 뒤집에서 적어둔 가게 이름이

너무 귀엽고 독특한데

중앙에 그려진 그림도 너무 유니크해서

계속 지나다니다 보니

눈에 띄던 곳이었어요!

 

여기서 조만감 밥 먹어야지 싶어서

메뉴도 머릿속에 기억하고 있었어요!


■ 내부 모습
메뉴
가게 정보 : 위치 / 주차 정보

내부 모습

 

 

매장은 깔끔하고 

자리도 점심때 방문했는데

충분했어요!

 

혼밥도 가능!

2인석 4인석으로 이루어져 있었어요!

 

음식이 나오기까지도 오래 걸리는 편이 아니었어서

직장인 분들 점심때

든든한 밥 먹고 싶으시다면

매우 추천해요!


메뉴

 

 

메뉴는 키오스크로 주문하는데

맛있어 보이는 것도 너무 많고

사이드도 다 주문하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1인 세트메뉴도 고민을 많이 했어요!

1인 세트에는 특제 소스들이랑 

사이드를 선택할 수 있더라고요!

 

문제는.. 맵찌리인 제가 먹기에 불닭소스까진

필요하지 않을 것 같아

 

촉촉 연탄불고기 계란밥덮도시락 + (사이드)밥덮돈가스를 주문했어요!

 

일단, 사이드부터 보면

카레 메추리알이 독특하게 맛있었어요!

 

그리고 국물이 그냥 일본식 된장찌개 같은 걸 줄 알았는데

조개가 들어간 시원한 국물 맛이어서

너무 좋았어요.

 

덮밥도 양이 충분히 많아서

남자분들이 드시기에도 좋을 것 같았고요

연탄불고기는 달달한데 고추냉이랑

콩나무무침이 함께 있는 게

굉장히 잘 어울렸어요.

 

가게 정보

 

영업시간 : 10:30 - 21:00

브레이크 타임 : 15:00 - 17:00

휴무일 : 매주 일요일

 

주차 : 가능

연락처 : 0507-1395-2510

 

위치 :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중앙4로 22 1층 제에이 116호

 

밥덮 마곡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18 · 블로그리뷰 41

m.place.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