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당탕 카페 여행기

[ 까치산역 카페 ] 까치산역 근처 분위기 좋은 카페 "까치상회" (내돈내산)

by 우당탕J 2024. 1. 26.
728x90
반응형

 

주변 골목들과 다르게

아기자기 이쁜 갬성(감성) 카페로

최근에 오픈한 신상 카페 소개 해 볼까 한다.

 

 

◼ 내부 모습
◼ 메뉴
◼ 가게 정보
◼ 설 기념 이벤트

내부 모습

 

고즈넉한 느낌의

독특한 가게 이름이 먼저 눈에 띄었다.

 

처음엔 '상회'라고 해서 음? 어떤 가게지? 하고 궁금함에 

통유리 안으로 내부를 보았는데

너무 아늑한 공간과 맛있어보이는 베이커리들이 있었다!

 

 

내부는 아기자기하게 사진들과 식물들로 채워져 있고

조명도 은은하고 노래도 편안했다!

전체적으로 심리적 안정감을 주는 인테리어였다.

 


메뉴

 

음료 종류는 

일반적인 아메리카노부터 

시그니처인 까치 크림 라테도 있었고

다양한 non coffee도 있었다.

 

나는 테이크아웃해서 집에서 먹을 것이었다 보니

베이커리를 사갔었다.

 

 

다음엔 음료메뉴 중에서

시그니처 메뉴인 "까치크림라테"를

주문해 볼까 싶었다.

 

 

오른편에는 가게 밖에서부터

비주얼과 빵 굽는 향으로

나를 유혹했던 각 종 베이커리들이 진열되어 있었다.

 

이 중에서 나는 까눌레가 원픽이었다.

너무너무 맛있었다!

 

솔직하게 다른 데서 먹은 까눌레보다

훨씬 겉바속촉의 식감이

최고였다.

 

 

남집사의 최애는 

작은 냉장고에 들어있는

바나나푸딩케이크와 생딸기보틀케이크라고 했다.

 

떠먹는 케이크들 위에

소보로의 바삭하고 달달한 부분이

뿌려져 있어서

남집사 몰래 그 부분은 내가 다 먹었을 정도로

맛있었다.

 

 

지금까지 이번 달에만 총 3번 정도 방문하면서

집에 포장해 와서 

위 사진처럼 플레이팅 해서 먹었다.

 

다음에도 또 가서 다양한 음료메뉴도 도전해 볼까 한다.


설 기념 이벤트

 

 

아참, 1월 29일 월요일까지

"까치까지 설세트"를 사전예약 중이다.

 

가격은 13,500원이고

마들렌 / 휘낭시에 / 무화과휘낭시에 / 크로칸트휘낭시에

그리고 쿠키와 레몬파운드케이크까지 

다양한 구성과 예쁜 선물용 패키지였다.

 

가게 정보

 

영업 시간 : 10:00 - 19:30 (19:00 라스트오더)

휴무일 : 02/10 설날 휴무

주차 : 잠시 가능

연락처 : 0507-1412-3766

 

위치 : 서울 강서구 초록마을로 149 1층

 

까치상회 : 네이버

방문자리뷰 21 · 블로그리뷰 11

m.place.naver.com

 

728x90
반응형